[가전 단신] 쿠첸, 교원헬스, 청호나이스 外

[가전 단신] 쿠첸, 교원헬스, 청호나이스 外

기사승인 2018-04-02 10:23:00

쿠첸, 서울 삼성동에 ‘쿠첸 체험센터’ 오픈=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다양한 쿠첸 제품들과 셰프의 쿠킹클래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쿠첸 체험센터’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쿠첸 체험센터는 밥솥, 전기레인지, 유아가전 등 쿠첸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체험 공간이다. 제품 체험, 카페, 쿠킹클래스 등을 테마로 ‘C+존’, ‘C#존’, ‘C-cook존’으로 각각 나뉘어져 있다. C+존에서는 쿠첸 제품들을 조작하거나 체험해볼 수 있으며 C#존은 다양한 브랜드의 커피 및 음료를 직접 내려먹을 수 있다. 특히 C-cook존에서는 전문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가 운영된다. 쿠킹클래스는 다음달부터 온‧오프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쿠첸은 쿠킹클래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클래스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교원웰스, 세균·위생·고장 걱정 없는 ‘웰스 365 항균 안심비데’ 출시= 교원웰스가 3중 항균과 듀얼 노즐로 위생력을 높이고, 강력 방수 기능으로 편의성까지 강화한 ‘웰스 365 항균 안심비데’를 출시한다. 웰스 365 항균 안심비데는 세균 번식이나 오염되기 쉬운 노즐실린더와 노즐팁, 탱크 등 3곳에 ‘항균동’ 및 ‘항균 ABS’ 등의 항균 소재를 적용했다. 항균동은 미국 환경보호국에서 승인한 유일한 항균소재로 친환경 방식으로 유해 세균을 제거, 번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장염이나 배탈의 주범이 되는 살모넬라균, 대장균을 비롯해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페렴군 등을 99.9% 제거하는 것은 물론, 반영구적인 소재로 365일 내내 항균 효과를 지속시켜준다. 또 비데 기능과 세정 기능을 분리한 듀얼 노즐을 적용했으며 비데와 세정이 각기 다른 노즐을 통해 물줄기가 분사돼 깨끗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전한다. 웰스 365 항균 안심비데의 렌탈 가격은 월 2만900원(3년 약정)이다.


청호나이스, 기술과학 그림·글짓기 대회 성황리 개최= 청호나이스가 주최한 ‘기술과학 그림 글짓기 대회’가 1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대회 참가자 및 어린이 보호자 약 750명이 참석했다. 그림부문 대상은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정태웅 학생, 글짓기부문 대상은 일반부의 고명완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이번 대회는 보물찾기, 페이스 페인팅, 비누방울 놀이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특히 2018년 청호나이스 광고모델인 前 NASA 우주비행사 테리 버츠의 특강 및 사인회도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이사는 “12회째를 맞은 본 대회가 참가 인원수와 작품의 수준 등 모든 면에서 대회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있다”며 “본 대회가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그림·글짓기 대회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요시카이 슌지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선임=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요시카이 슌지 신임 대표이사 사장을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요시카이 슌지 신임 대표는 일본뿐 아니라,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쌓은 비즈니스에 대한 풍부한 현장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플래그십 제품인 EOS-1D X의 상품 기획에 참여하고 프로 및 하이아마추어의 니즈를 포함한 카메라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것이 강점이다. 그 동안의 카메라 사업 기획 및 마케팅 경험과 아시아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국 고객이 원하는 캐논 제품의 접점을 찾고 캐논의 한국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동환 전임 대표는 퇴임 후에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고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브리타코리아, 조선혜 대표 선임=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BRITA)를 판매, 유통하는 ㈜브리타코리아가 조선혜 신임 대표가 취임했다고 2일 밝혔다. 조 신임 대표는 존슨 앤드 존슨, 바이어스도르프, 에너자이저, 그룹 세브 등 글로벌 브랜드의 마케팅 매니저 및 디렉터를 거쳐 지난해 5월 브리타코리아의 마케팅 상무로 부임했다. 이후 유럽 정수기 시장 1위를 점유하고 있는 브리타 브랜드의 한국 지사 설립을 안정화시킨 주역으로 자리매김하며 영업 마케팅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조 신임 대표는 향후 경영 전문성을 발휘해 적극적인 국내 정수기 시장 공략 및 브랜드 사업 전략 수립을 포함한 전반적인 운영을 총괄할 예정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