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단신] LG전자, 한우물

[전자 단신] LG전자, 한우물

기사승인 2018-04-04 14:01:37

LG 코드제로 광고, 유튜브 500만뷰 돌파=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 ‘팀 킴’이 모델로 출연한 LG전자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광고 시리즈가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넘었다. 광고에서 여자 컬링팀은 코드제로 A9, T9, R9을 직접 사용하며 탁월한 성능과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LG전자는 여자 컬링팀을 LG전자 가전제품의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이에 지난 달 상중심(上中心)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을 소개하는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에티오피아 참전용사에 따뜻한 패딩 선물= LG전자는 에티오피아 수도 아디스아바바에서 한국전 참전용사 186명에게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에티오피아 수도 아디스아바바는 해발 2000m이상의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일교차가 큰 데다 난방시설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은 집이 많다. 이러한 상황을 감안해 LG전자는 임직원들이 준비한 패딩점퍼를 참전용사들에게 선물했다. LG전자는 5일(현지시간)에는 케냐 나이로비에 위치한 키쿠유 병원(Kikuyu Hospital)에 성금 4만불을 전달한다. 성금은 내전과 테러로 인해 팔다리를 잃은 환자들에게 의수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LG전자는 2006년부터 케냐에서 의수족 지원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12년간 총 875명의 환자들이 의수족을 지원받았다.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충학 부사장은 “아프리카에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우물, 미세먼지 기승에 약알칼리수 추천= 봄철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한우물이 4일 “일반 식수보다 약알칼리성 물을 마셔주는 것이 좋다”며 자사 전해약알칼리수를 추천하고 나섰다. 한우물은 특허 받은 전기분해 정수방식을 적용하여 전해약알칼리수를 생성하하고 있으며, 체액과 유사한 pH 7.4~8.5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어 미세먼지로 인해 산성화된 몸을 중화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물 입자 크기(120~160Hz)보다 약 2배 이상 작은 클러스터(67~70Hz)로 구성돼 체내 흡수가 빨라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한우물에 따르면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전해약알칼리수는 아토피와 면역체계 손상을 유발하는 체내 ‘활성산소’를 억제해주어 아토피로 인한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한우물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뒤덮인 가운데 노폐물을 배출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통해 면연력 질환을 예방하고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약알칼리수는 일반 물과 비교했을 때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체내 활성산소 제거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