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나의 아저씨’ 채동현, ‘견원지간 로맨스’ 주연 확정… 신원호와 ‘아웅다웅 케미’ 기대

tvN ‘나의 아저씨’ 채동현, ‘견원지간 로맨스’ 주연 확정… 신원호와 ‘아웅다웅 케미’ 기대

tvN ‘나의 아저씨’ 채동현, ‘견원지간 로맨스’ 주연 확정

기사승인 2018-04-23 08:48:28

배우 채동현이 사전제작 웹툰드라마 ‘견원지간 로맨스’에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3일 채동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채동현이 웹툰드라마 ‘견원지간 로맨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견원지간 로맨스’는 원숭이를 기르는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성우(신원호 분)와 개를 기르는 수의사 주미가 5년의 연애를 마치고 헤어지면서 덩달아 생이별을 하게 된 개와 원숭이가 주인들을 다시 이어 붙이기 위해 가출, 파업 등 온갖 모험을 강행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사전 제작 웹툰드라마다.

채동현은 극중 여주인공 주미의 곁에 늘 있어주는 쿨한 도시남 스타일의 수의사 민준 역을 맡았다. 민준은 남모르는 비밀을 간직한 인물로, 주미에게 로맨틱한 어택을 시작하며 극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여기에 주미와 헤어진 성우(신원호 분)와도 아웅다웅 하는 모습으로 ‘색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현재 출연 중인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안전진단 3팀 ‘김대리’ 역으로 존재감을 발산해 매 회마다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채동현이 ‘견원지간 로맨스’까지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매 작품마다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채동현이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채동현이 출연하는 사전제작 웹툰드라마 ‘견원지간 로맨스’는 사전 제작을 모두 마쳤으며, 2018년 상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