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롤플레잉 슈팅 ‘하운즈: 리로드’ 업데이트

넷마블, 롤플레잉 슈팅 ‘하운즈: 리로드’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8-04-27 14:44:06


넷마블은 온라인 RPS(역할수행슈팅)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무기 시스템 ‘ST’, 신규 메인 미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ST는 무기의 가공단계와 아이템의 명칭을 간소화하고 재료수집 단계를 줄여 강력한 성능의 무기를 보다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여러 스킬 파츠 장착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총기 옵션 변경이 가능하다.

ST 무기는 공용 전용 ‘사하라’와 협동 전용 ‘레거시’로 나뉘며 ‘노멀’, ‘솔리드’, ‘하이엔드’, ‘유니크’, ‘레전드’ 등급에 따라 디자인이 달라진다.

챕터5의 첫 번째 메인미션 ‘음모의 태동’도 추가됐다. 가장 높은 난이도의 던전으로 최상위 레벨의 이용자가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미션을 완료하면 ST 총기 또는 파츠 제작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ST 제조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미션 ‘물류창고’와 사격피해, 최대 생명력, 쿨타임 감소 기능을 보유한 ‘발키리 코스튬’도 더해졌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기존 무기를 강화한 이용자에게 ‘ST 총기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가정의 달 이벤트’, ‘스컬 무기 제작 이벤트’, ‘카네이션 엠블럼 제작 이벤트’, ‘이벤트 퀘스트’ 등을 함께 진행하며 참여자에 보상을 제공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