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극찬 ‘아삭아삭 김치만두’ 실물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극찬 ‘아삭아삭 김치만두’ 실물 공개

기사승인 2018-04-28 08:52:41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극찬한 ‘아삭아삭 김치만두’의 실물이 공개됐다. 침샘을 자극하는 이영자의 ‘김치만두 3단 먹방’이 포착된 것. 그녀는 눈으로 한 번, 코로 두 번, 마지막으로 입으로 세 번 김치만두를 먹는다고 밝히며,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해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회에는 이영자의 김치만두 3단 먹방이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 팔릴까 발을 동동 구르며 오매불망 기다렸던 김치만두를 손에 소중히 들고 있는 이영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드디어 김치만두를 영접한 이영자는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듯 행복해 보인다.

이영자는 김치만두의 진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는 전언. 그녀는 “난 세 번 먹거든!”이라고 말하며 눈으로 김치만두를 보고, 코로 냄새를 맡고, 단무지에 김치만두를 싸서 입으로 직행하는 ‘3단 먹방’을 보여줬다.

침샘을 자극하는 이영자의 3단 먹방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가운데, 김치만두로 인해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무슨 일인지 제작진 모두 촬영 중단을 선언하는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다고.

과연 김치만두와 촬영 중단 사태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모두가 기다린 이영자의 김치만두 먹방은 28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