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후보, 출마 기자회견갖고 선거운동 돌입

안병용 의정부시장 후보, 출마 기자회견갖고 선거운동 돌입

기사승인 2018-05-10 13:31:51


6·13 지방선거에 의정부시장으로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안병용 후보가 9일 기자실에서 출마기자회견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현 시장이기도 한 안 후보는 이날 소중한 재선 시장의 경험과 노하우로 잘 사는 희망도시 의정부 100년 미래 설계도를 완성하기 위해 3선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안 후보는 불가능 하다던 많은 일들이 실현되었다며 미군공여지에 행정타운, 을지대학과 병원유치, 홀링워터 공원조성 등이 거의 완성되었으며 전국 최초의 민자공원사업인 추동 및 직동공원사업으로 주민에게 토지보상과 함께 수 천억원의 시 재정에 기여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글로벌 K-POP 클러스터, 뽀로로 테마랜드,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들어서는 복합문화융합단지 사업승인이 완료되었으며 캠프 CRC에 안보테마공원조성사업, 캠프잭슨에 국제아트센터조성사업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남북화해의 새로운 시대, 평화와 남북교류가 진전되면 우리 의정부시는 세계로! 미래로! 통일로! 가는 중심도시가 되는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의정부시의 주요비전과 정책에 대해 "첫째 의정부시의 가치를 높이고 희망도시 의정부를 완성하고, 둘째 완벽한 도시교통 체계를 구축하고, 셋째 혁신교육을 계속하여 일류수준의 교육도시를 만들고, 넷째 맞춤형 복지정책으로 삶의 질을 높이고, 다섯째 통일시대를 대비하고 행정력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의정부=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