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희준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합류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8일 오희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오희준이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 사칭 프로젝트.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로봇 남신(서강준 분)이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로 앞서 서강준, 공승연, 김성령, 이준혁, 박환희, 유오성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여기에 오희준이 출연 소식을 전해 어떤 연기로 존재감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오희준은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tvN ‘치즈 인 더 트랩’, MBC ’운빨로맨스’, SBS ‘원티드’, SBS ‘피고인’, JTBC ‘맨투맨’ 등의 드라마와 영화 ‘신과 함께‘, ‘악당출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연기 행보를 보여왔으며, 최근 영화 ‘곰탱이’, ‘탐정:리턴즈’와 드라마 ‘검법남녀’ 출연 소식을 전한데 이어 ‘너도 인간이니’에 합류하며 오희준의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희준이 출연하는 KBS2 ‘너도 인간이니’는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 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