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진주상공회의소 ‘미래글로벌 경영인클럽’ 창립

진주상공회의소 ‘미래글로벌 경영인클럽’ 창립

기사승인 2018-05-31 13:34:27 업데이트 2018-05-31 13:34:31

진주상공회의소는 청년 CEO의 글로벌 경영마인드 함양과 인적네트워크 구성 등을 위한 미래글로벌 경영인클럽창립총회를 지난 30일 의원 회의실에서 열었다.

 

미래글로벌 경영인클럽은 2세 경영인과 청년CEO를 중심으로 협업소통을 위한 네트워크 창구의 역할을 통해 지역기업의 기업경영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창립회원은 20여명으로 이들은 이날 총회에서 지역사회와 소통을 통해 선도적 기업 경영을 다짐했다. 

금대호 진주상의 회장은 현재 명성 있는 CEO의 경영철학과 글로벌 경영마인드를 함양하여 우리지역 기업체의 구심체 역할을 해달라진주상의는 청년 CEO를 위한 지원사업을 적극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이영호 기자 hoho@kukinews.com

이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