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대규모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이용자)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 ‘길드 원’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길드 단위 유저 초청 행사인 이번 길드 원은 길드 업데이트에 앞서 길드에 소속된 국내 유저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7월 7일 오후 2시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길드 원에서는 새로운 길드 콘텐츠에 대한 소개뿐 아니라 길드원들의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길드 이벤트 매치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코너가 마련된다.
행사 참가 신청은 길드 소속 유저라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약 180명을 선발한다.
특히 컴투스는 이번 행사에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의 길드 이벤트 매치에 출전할 길드를 선발하는 경기도 예고했다.
SWC 2018 월드 결선 특별 이벤트로 진행될 길드 3:3 아레나 친선전에 출전할 길드를 뽑는 자리로 각 3인으로 구성된 총 2팀이 겨루게 되며 승리한 길드는 추후 SWC 2018 월드 결선에서 다른 지역 길드와 오프라인에서 맞붙게 된다.
길드 이벤트 매치에 참여를 희망하는 길드는 별도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최소 3인 이상의 길드면 신청 가능하며 선발된 길드에게는 소정의 상금 등 혜택이 주어진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