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8월 8일 출시

‘하스스톤’,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8월 8일 출시

기사승인 2018-07-11 16:16:48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다음달 8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게임 내 악명 높은 박사 ‘붐’이 135개 신규 카드와 함께 장난기 넘치는 새로운 카드 덱 전략을 선보인다.

박사 붐은 새로운 사건들이 끊이지 않는 ‘황천의 폭풍’에 몰래 연구소 단지를 지은 후 이단아적인 연구원들과 함께 무모한 과학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9가지 강력한 ‘전설 주문’ 뿐 아니라 겉으로는 양쪽 이용자 모두에게 유익해 보이는 ‘프로젝트’ 주문 효과를 만날 수 있다. 또 마나 수정 10개 보유 시 사용하면 보상을 선사하는 ‘오메가’ 카드도 준비됐다.

박사 붐은 그간 로봇과 폭탄에 대한 애착을 보여 왔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서 새로운 키워드 ‘합체’는 기계 하수인 여럿을 하나로 합쳐 공격력, 체력과 능력을 모두 더해 하나의 통합형 로봇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아울러 신규 1인 모험 콘텐츠로 ‘묘수풀이 연구소’를 선보인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PC와 모바일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며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날부터 확장팩 출시 전까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직업 카드 한 장과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이 포함되며 카드 팩 80개 대형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직업 카드 한 장과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 붐타는 군단의 에레다르 군주 메카 자락서스라는 새로운 흑마법사 영웅도 추가로 포함된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계정당 각 1회씩 구매 가능한 두 가지 묶음 상품은 PC 기준 5만 배틀 코인, 8만 배틀 코인에 판매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