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25일부터 여름나기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엔씨는 ‘빛나는 여름 출석부’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번 빛나는 보석 망치(유료), 육각 석류석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우리는 사형 사제’ 이벤트도 다음달 22일까지 연다. 이용자가 서로의 스승(사형)과 제자(사제)가 되는 이벤트로 사제가 미션을 완료하거나 사형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양측 모두 ‘수련 포인트’를 받는다.
획득한 수련 포인트는 ‘백사린’, ‘신수 조각’ 등 게임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사형은 신규 의상 장식 ‘눈꽃 날개’를 추가로 교환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사형 사제(10개 팀)는 ‘홍문 삼성 보석’을 얻는다.
다음달 5일까지는 PC방 이벤트 ‘여름 맞이 블소데이’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토·일요일 주말 동안 제휴 PC방에서 블소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주화를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블소데이 기념상자’, 신규 의상 ‘나전’ 등으로 바꿀 수 있으며 블소데이 기념상자를 열면 ‘고급 진화석’과 1만금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