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 시즌 6 ‘신세계’ 공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3일 실시했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 신위 동료인 ‘로크 진 라그나’와 ‘메르엔’을 최초로 선보였다.
로크 진 라그나는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전사 캐릭터다. 메르엔은 아군 전체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아울러 여름 이벤트로 신규 콘텐츠인 ‘해변의 난투’를 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신위 동료는 해변의 난투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고 해변의 난투에서 승리팀을 맞혀 얻은 진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변의 난투에서는 신규 신위 동료 2종 외에도 ‘바다의 티르‘, ‘해변의 아틀라스‘, ‘해양의 샤샤‘, ‘여름의 메르세데스‘, ‘파도의 터크‘ 등 여성 형상 변환 카드 5장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플레이 시 ‘혼선택권‘, ‘초월의 정수‘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캐릭터 수영복 코스튬도 추가됐다.
이 밖에 ‘펫 관리’ 버튼을 통해 ‘펫’ 관리를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핸즈오프’ 모드 이용 후 남은 재화를 편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핸즈오프 보관함’도 추가했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 그래픽의 판타지 모험 RPG(역할수행게임)로 최근 시즌 6 신세계 공개 후 앱마켓 매출 순위를 역주행 하기도 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