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6일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이 게임 내 직접 창설 혹은 가입을 통해 타 이용자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신규 커뮤니티 콘텐츠 ‘별빛 협회’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기존에 보유하던 아이템을 ‘협회’에 기부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이 속한 ‘협회’의 휴식 공간인 ‘라운지’를 성장시키며 친목을 다질 수 있다.
또 보유 스타펫을 모아 탐험을 보낼 수 있는 ‘스타펫 탐험대’와 탐험대를 이동시킬 수 있는 ‘열기구’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누적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젬(재화)’을 비롯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놀러와 마이홈을 아껴주신 이용자 분들 덕분에 서비스 2주년을 맞게 됐다”며 “더 재미있고 아기자기한 소셜 콘텐츠를 이용 분들께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놀러와 마이홈은 공방을 꾸미고 확장하면서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SNG 게임으로 동화풍 그래픽과 소셜 콘텐츠가 특징이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