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14일 출시 후 3일 무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14일 출시 후 3일 무료

기사승인 2018-08-06 14:12:18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전 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의 출시를 기념, 3일 동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3일 무료 혜택은 격전의 아제로스가 정식으로 출시되는 이달 14일, 7일 이전에 생성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계정을 대상으로 자동 제공된다. 오는 16일까지 확장팩의 신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 시간이 남아 있는 플레이어의 경우 3일의 이용 시간이 추가되며 이는 기존에 결제한 시간이 모두 소진된 후 사용된다. 단 접속 제한이나 잠금 상태의 계정, 처음 사용자용 계정, 8월 7일이 지난 후 생성된 계정은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없다. 관련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는 지난 확장팩인 ‘군단’ 이후 다시 깊어지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지난달 진행된 사전 패치를 통해 이미 적용된 PVP(이용자 대전) 시스템 업데이트, 직업 전문화, 특성, 신규 지역, 동맹종족 등 콘텐츠와 기능들을 담았다.

한편, 지난주 중국 게임쇼 ‘차이나조이’ 현장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신규 시네마틱 영상 ‘노병’이 공개됐다. 노병은 호드의 영웅 ‘바로크 사울팽’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로데론’에서 펼쳐질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대규모 전쟁 직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노병은 공식 홈페이지 와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