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6월의 신부 에그’ 등장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6월의 신부 에그’ 등장

기사승인 2018-08-06 18:02:51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특별 몬스터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이벤트가 6일 시작됐다.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퍼즐앤드래곤에는 2주 동안 특별한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특히 ‘성종의 신부 에스카마리’, ‘심애의 신랑 무영의 대장군’을 비롯해 ‘백로의 새 신부 뇌신’, ‘편조의 신부 루샤나’ 등 결혼 예복으로 단장한 ‘6월의 신부’ 몬스터들이 레어 에그와 기간 한정 던전에 새로 등장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6월의 신부 에그’를 무료로 1회 사용해 ‘축배를 든 신부 쉐아트’, ‘별빛 밤의 신부 페르세포네’ 등 ‘6월의 신부 에그’의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6월의 신부 던전’이 열리며 ‘4마리 이하 편성’ 층을 첫 클리어 하면 보상으로 매각시 몬스터 포인트 3000을 획득할 수 있는 ‘프레도라’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12일까지 매일 마법석 1개, 13일부터 19일까지 우정포인트 5000점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페셜 던전에 기간 한정 ‘성보의 밤하늘‘도 등장, 던전을 공략 완료하면 ‘+99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부 노멀 던전 공략 시 랭크 경험치가 5배로 상승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