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온라인 예판 개시

‘WoW: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온라인 예판 개시

기사승인 2018-08-07 11:57:0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전 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WoW)’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예약 판매를 7일 시작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구성 제품 다수는 소장가치를 높이기 위해 별도로 판매되지 않는다.

구성품은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면 충성의 표식’, 오리지널 아트워크가 삽화로 들어간 ‘양면 스토리북’,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사운드트랙’과 각종 게임 콘텐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무료 이용권 등으로 이뤄진다.

소장판에 제공되는 게임 내 콘텐츠는 디지털 디럭스와 동일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금빛갑옷 라바사우루스(호드)’와 ‘바다매듭 군마(얼라이언스)’ 탈것, ‘불타는 아제로스’ ‘하스스톤’ 카드 뒷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원시 불꽃호랑이’ 탈것, ‘스타크래프트 II’에서 사용 가능한 ‘호드’와 ‘얼라이언스’ 스프레이, ‘오버워치’ 각 진영 테마 추가 아이템 수집품 등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무료 이용권은 4만7500원 상당의 90일 게임시간 코드가 포함되며 직접 사용하거나 다른 이용자에게 선물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은 이날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9만원에 판매되며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소장판은 오는 13일부터 택배로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의 출시 이후 3일간 무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달 7일 이전에 생성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계정을 대상으로 자동 제공되며 오는 16일까지 확장팩에 담긴 신규 콘텐츠를 무료 제공한다. 계정 시간이 남은 경우 3일의 이용 시간이 추가되며 기존 결제 시간이 모두 소진된 후 사용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