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부탁에 카메오 출연" 박정수... 부친 정을영 PD와 연인사이, 아들이라 불러

"정경호 부탁에 카메오 출연" 박정수... 부친 정을영 PD와 연인사이, 아들이라 불러

기사승인 2018-09-14 10:45:12

'인생술집'에서 박정수가 정경호의 부탁에 드라마 카메오로 출연했다고 밝혔다.

박정수는 13일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해 배우 정경호가 출연한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의 카메오로 나섰다고 밝혔다.

이날 박정수는 "(정)경호가 '엄마, 마지막인데 한 씬만 해줘요'라고 부탁해 출연을 결심했다"며 "당시 대사가 두 마디인가 세 마디였는데, 아들이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며 장난을 쳤다. 그래서 나는 '열심히 할 거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또 박정수는 정경호를 '아들'이라고 부르며 "아들에게 연기 조언을 따로 하지는 않는다. 잘했을 때는 연기 잘했다고 칭찬한다"고 덧붙였다. 

박정수는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 PD와 2008년부터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정경호 역시 박정수를 엄마라고 부르며 친근한 모자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정을영은 1986년 KBS '이화에 월백하고'로 데뷔한 뒤 '목욕탕집 남자들', '부모님 전상서', '엄마가 뿔났다', '인생은 아름다워', '천일의 약속', '무자식 상팔자' 등 다양한 작품을 연출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