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이하 SGA)가 10월 17일 게임개발사 KOG와의 게임개발 인재양성을 위한 MOU와 KOG 채용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전했다.
KOG는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등을 개발한 대한민국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게임개발사이다.
SGA서울게임학원 관계자는 “게임개발자로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게임개발사와 협력을 하고 있다”며 “KOG와 MOU 체결과 더불어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를 기점으로 앞으로 많은 게임개발사의 채용설명회 및 강연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GA서울게임학원은 국비지원으로 수강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국비지원게임학원으로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인증을 획득했다.
SGA서울게임학원 관계자는 “게임학원,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학원 등 게임개발자로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이 전공상담을 요청하고 있다”며 “게임개발과정 외에도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본부터 배울 수 있는 실무중심 커리큘럼으로 교육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많이 준비하고 있으며, 매달 열리는 특강은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실무적으로 도움 되는 커리큘럼으로 개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부산학원에서도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특강을 진행 중이다.
SGA는 매일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