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가입자 10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검은사막’, 가입자 10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기사승인 2018-11-08 15:22:35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글로벌 누적 가입자 1000만 돌파 기념 2주차 이벤트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머니 교환 또는 획득, 특별 아이템 상자 지급, 핫타임 등 총 4종이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게임머니를 100배로 돌려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특정 NPC에게 100만 은화를 건네주고 획득한 ‘이벤트 황실 납품 자격증’과 매일 100분 이상 플레이를 통해 주어지는 ‘황금으로 장식된 주화’ 10개를 모아 NPC에 반납하면 총 1억 은화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사냥, 채집, 낚시 콘텐츠 플레이 후 획득한 3종의 이벤트 상자 재료를 간이연금으로 조합하면 ‘단델리온 무기 상자’,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등 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행복이 가득한 선물 상자’가 주어진다.

아울러 21일까지 일일 플레이 타임 100분을 달성하면 매일 '금괴 100G' 아이템이 제공된다. 플레이 타임 이벤트는 매일 달성 시 최대 1억 4000만 은화까지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12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평일 저녁 8시부터 오전 2시까지, 주말 오후 4시부터 오전 2시 사이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20% 추가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21일까지 ‘고대 유적의 결정 소환서’, ‘카르티안의 주술서’, ‘필라 페 주술서’의 마지막 몬스터 처치 후 전리품 획득 시 모든 파티원이 100% 확률로 장비 내구도 회복 아이템인 ‘기억의 파편’을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월드보스 ‘크자카’, ‘누베르’, ‘쿠툼’, ‘벨’, ‘가모스’를 처치하면 아이템 획득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생활 콘텐츠 숙련도 시스템에는 '요리 숙련도'가 추가됐다. 요리 숙련도는 요리 레벨에 비례해 일정량이 상승하며 ‘마노스 숙련 장비’를 착용하면 더 빠르게 상승 시킬 수 있다. 요리 레벨이나 숙련도가 상승하면 1회에 10회 분량의 요리를 할 수 있는 ‘대량 요리’가 가능해지고 ‘대량 요리’ 발동 시 내구도가 1회만 감소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요리 레벨과 숙련도에 따라 '황실 요리' 납품 시 더 비싼 가격에 요리 상자 판매가 가능하며 더 좋은 요리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고급 요리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돌발 요리 의뢰'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14일까지 펄 상점에서는 '프리미엄 말 외형 변경권', '거래관리 메이드', '창고관리 메이드', '말 피리' 등 11가지 아이템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상점에서는 1000만 달성 기념 칭호, '막대과자 상자'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