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빨간펜 수학의 달인 지사 창업설명회 개최.. 제주지사는 11월 15일

전국 빨간펜 수학의 달인 지사 창업설명회 개최.. 제주지사는 11월 15일

기사승인 2018-11-09 16:44:18

교원 그룹의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브랜드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11월 한 달간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학교 교과과정을 반영한 학습지 ‘교원 빨간펜’과 개인별, 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 등 30년간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를 융합해 만든 빨간펜 수학의 달인에 대해 알아볼 수 있음은 물론이고, 수학 프랜차이즈 학원 개설을 고려하는 이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지사는 11월 15일 수학의 달인 광양점에서 설명회를 연다. 특화된 개별 맞춤 시스템과 선임 원장 멘토링 제도, 지사와 가맹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자율적인 운영제도 등을 장점으로 갖추고 있다고 한다. 신입 원장은 지사장 및 선임 원장들의 전폭적인 지지 아래 통해 현행 수학 교육 과정의 특징이나 학습 지도법, 학부모 상담법, 수학의 달인 시스템 활용법 등에 대해 배울 수 있고, 우수한 성과를 내면 국내외 연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사나 학원 원장 등 교육과 관련된 경험이 없더라도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학원을 운영할 수 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실력 진단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1:1 맞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자기 주도 학습을 돕고, 개인별 수준에 맞춰 문제의 난이도와 학습량, 진도를 조절하거나 취약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한다.

더불어 2,500개 단계로 세분화된 온라인 교재와 총 40만 개의 문제은행, 매월 발행되는 오프라인 교재, 동영상 강의,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 월말 분석표 등을 통해 다양한 문제 유형을 익히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이러한 장점 덕분에 2011년 5월 론칭한 후 현재 전국에 1,2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육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매경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연속 수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등의 성과를 이뤘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빨간펜 수학의 달인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자기 주도 학습 관련 도서인 ‘기적의 6개월’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가맹비 면제 혜택(선착순 10명), 교육 업계와 관련된 경험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에게는 교육비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