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18’ 현장 이벤트 공개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18’ 현장 이벤트 공개

기사승인 2018-11-12 18:57:44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지스타 2018’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의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B2C관에 부스를 마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현장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40인 카카오 매치를 상시 운영한다. 키오스크를 통해 미리 예약하면 기다지리 않고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 대기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배그 라이언 영구 의상 스킨’이 증정되며 승리팀에게는 ‘배그 낙하산 영구 스킨’이 추가 지급된다. 

오는 15‧16일 오후 2시부터 5시에는 아프리카TV BJ 64인이 참가하는 ‘멸망전 시즌5’가 펼쳐지며 17‧18일에는 유명인사가 출연하는 스페셜 매치가 개최된다. 스페셜 매치는 유명인사가 9명의 조원을 이끌고 생존 경쟁을 펼치는 매치로 15일에는 BJ 주안코리아, 파이, 맛종욱, 블랙워크가, 16일에는 방송인 유병재, 유규선, 정명훈, 문상훈 등이 출연한다.

스페셜 매치에 참가한 관람객에게도 배그 라이언 영구 의상 스킨이 선물로 지급되며 승리팀에게는 낙하산 영구 스킨과 함께 배클그라운드 x 카카오프랜즈 콜라보레이션 상품 ‘배그 라이언’ 인형이 추가 증정된다. MVP에게는 ‘엔비디아 RTX 2070’ 그래픽카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댄스, 퀴즈, 미션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며 '훈련장 모드 체험존', '배틀그라운드 x 카카오프랜즈 굿즈 샵', 'AR(증강현실) 포토존', 카카오게임들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존' 등이 운영된다.

프렌즈레이싱은 벡스코 야외 광장에 전시관이 마련된다. 야외 부스에서는 무대 이벤트로 ‘달려 달려씽! 스텝퍼 게임’이 진행된다. ‘밟아버려씽! 프렌즈레이싱 대전 이벤트’도 상시 진행되며 '라이언' 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프렌즈레이싱을 스마트폰에 다운 받으면 현장에서만 획득 가능한 한정판 ‘레이서 라이언’ 풍선이 증정된다. 오는 17일 오후 1시에는 4분기 중 출시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외모지상주의’ 웹툰 원작자 박태준 작가의 사인회도 진행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 간 연계 이벤트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참여 확인증과 프렌즈레이싱 게임 다운로드를 함께 인증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부스에서 진행되는 '스탬프랠리' 미션에 참여해도 경품이 지급된다.

지스타 2018에 참가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의 현장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다음 게임 포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