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이 2019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석사과정 △글로벌최고관리자과정(이하 GEL) 등 2개 과정이다.
원서 접수는 오는 20일부터 12월 7일까지 방문 또는 인터넷, 우편 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면접은 접수 다음날인 12월 8일 오후 2시부터 사회과학대학원 학사운영실에서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전문적인 역량 강화를 원하는 원생들을 위해 모두 야간으로 운영된다.
수학기간은 석사과정 2년 6개월, 글로벌최고관리자과정(GEL) 1년이다.
석사과정은 이론과 실무를 바탕으로 창의적 리더 양성을 목표로 6개 학과 8개 전공을 운영중이다.
학사학위나 동등 학력이 인정되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편입생은 타 대학원 석사과정 동일계열 이수자면 된다.
글로벌최고관리자과정(GEL)은 산업체, 정부 행정 각료, 학계, 언론계, 사회문화계의 저명 인사들로 구성된 강사진의 차별화된 교육과 지역사회 리더 간 교류을 통해 지역의 핵심리더를 양성이 목표다.
이수 시 총장과 사회과학대학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사회과학대학원 총동창회 정회원 자격이 주어진다.
사회과학대학원 신입생 전원에게는 졸업 시까지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기업 임원, 공직자, 외국인 등 다양한 추가 장학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동국대학교 의료원 이용 시 의료비 감면 혜택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은 지난 1989년 설립돼 지금까지 1000여명의 석사와 2000여명의 글로벌최고관리자과정 졸업생을 배출했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홈페이지 (http://gss.dongguk.ac.kr)를 참조하거나 사회과학대학원 학사운영실(054-770-2093~4)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성민규 기자 smg51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