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미니언즈와 함께한 겨울 컬렉션 공개=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스텔바작 측은 “올 상반기 까스텔바작과 미니언즈 만남으로 선보인 Minions X CASTELBAJAC 컬렉션은 까스텔바작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에 미니언즈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디자인을 덧입혀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처음 컬렉션이 공개된 여름시즌에는 의류 품목 시즌 판매율이 평균 대비 20% 높은 판매율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로 진행된 겨울철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시즌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보다 젊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상품은 니트와 원피스, 큐롯 등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모델 이하늬의 화보를 통해 미리 선보인 ‘노르딕 니트 베스트’는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할 ‘킬링 아이템’으로 시즌에 어울리는 노르딕 패턴에 미니언즈 포인트를 더했다. 목 부분에는 퍼 칼라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의는 같은 패턴의 니트 큐롯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미니언즈와 올 상반기 진행한 미니언즈 컬래버레이션이 국내 젊은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컬렉션은 젊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Minions X CASTELBAJAC’ 컬렉션은 까스텔바작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우 이하늬와 미니언즈가 함께한 캠페인 영상 및 화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TBJ, 15일부터 수험생 전원 할인 혜택 증정…인기 아우터 10여종 10% 할인=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15일부터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8 F/W에 출시된 최신 아우터의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수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능 시험일인 15일부터 18일까지 전국의 TBJ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하고 TBJ 매장에 방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BJ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하여 특별히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10여종의 아우터를 선별했다. 가성비를 높인 롱패딩을 비롯해 활용도가 높은 푸퍼다운, 체크 패턴의 점퍼 등 인기 아우터들은 모두 전년 대비 판매량이 40% 증가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할인 품목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롱다운(T184DW010P)은 전속모델 비투비(BTOB)가 겨울 화보에서 착용한 상품이다. 패딩 충전재로 사용된 오리털 함량을 80%까지 높여 보온성을 강화했고, 밑단에 트임을 넣어 넓은 보폭에도 불편함이 없이 활동할 수 있다.
◎알레르망, 침구 업계 1위 달성 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 반응↑=알레르망은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는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 최근 밝혔다.
올해 런칭 20주년을 비롯해 국내 침구 업계 1위, 4년 연속 백화점 판매 1위, 2018 한독상공회의소 주최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비즈니스 혁신 부문 수상 등의 성과를 낸 알레르망은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침구 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과 가두점, 직영점을 포함한 전국 알레르망 매장에서 실시되며, 실속형 구스차렵을 비롯 고품질의 폴란드 구스차렵, 패딩이불커버, 차렵이불 등 알레르망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기획 상품 중에선 현재 구스 제품의 인기가 가장 뜨겁다. 예년보다 이른 추위와 올 겨울 한파가 예상된다는 소식에 구스 제품 구매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 대리점 전용 상품인 크러쉬, 백화점 전용 상품인 그리드, 데이먼 등 폴란드 구스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알레르망은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 기간 내 총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0만원 상당의 골드바와 160만원 상당의 구스차렵이불 등 총 1억4000여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삼광글라스, 전기오븐에도 사용하는 ‘글라스락 스마트 오븐’ 신제품 출시=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전기오븐에도 사용할 수 있는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 스마트 오븐’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신제품인 ‘글라스락 스마트 오븐’은 삼광글라스의 특허 받은 제조공법을 적용해 전자레인지는 물론 전기오븐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충격, 낙하 등의 외부 충격에도 강한 내열강화유리로서 국내 생산되는 제품 중 유일한 전기오븐용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다.
회사 측은 “글라스락 스마트 오븐은 오븐 사용이 가능한 글라스락 오븐 세이프 제품으로, 최근 홈쿠킹 문화가 확산되면서 점차 오븐 사용이 늘어나는 국내 시장 트렌드에 따라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삼광글라스는 지난 2011년부터 오븐 사용률이 높은 미국과 유럽의 식문화에 맞춰 오븐 사용이 가능한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 오븐 세이프 제품을 미국, 유럽 등 7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8년간 해외 누적판매 2억5000만개를 달성하며 안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글라스락 스마트 오븐’은 최고 230도의 전기오븐은 물론 -20도의 내한성으로 냉동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단단한 내충격성으로 고압을 요구하는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며, 다른 글라스락 제품과 같이 재활용이 가능한 착한 소다석회 유리 소재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스마트 오븐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단독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오는 19일까지 글라스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품명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12월5일까지 이마트에서 신제품을 구매한 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전기오븐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