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겨울방학 기간을 맞아 만18~25세 고객(이하 1825고객) 잡기에 나섰다. 12~1월에 해외여행을 가는 1825고객들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오는 20일까지 '꿈꿔라 클럽' 회원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 1825원을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꿈꿔라 클럽'은 고객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 내 1825 고객만 가입할 수 있도록 한 공간이다.
아울러 함께 여행 가는 친구를 등록하면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하고 등록한 친구와 본인의 합산 쇼핑 금액에 따라 △CU 스타벅스 더블캔 2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 △CGV 영화예매권 2장 등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 급증 시기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친구를 초대해 친구가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 회원가입을 할 때마다 단계별로 혜택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하고 라라캐시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1명 회원가입 시 라라캐시 5천원을 증정하며, 초대한 친구가 늘어남에 따라 라라캐시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교환권 혜택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18~25세 고객은 면세점 이용을 막 시작하는 고객이 대부분으로 신규 고객 확보에 있어 중요한 고객층”이라며 “지난해 이미 선보인 라라클럽, 신라팁핑에 이어 젊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