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셰프 초청 디너 & 설 패키지 선봬=서울신라호텔이 새해 특별한 맛을 찾는 고객을 위한 '단 하루'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셰프 초청 이벤트를 연다. 호텔내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은 오는 30일 프랑스 마크 알레스(Marc Alès) 셰프와 협업한 '포 핸즈 디너 위드 마크 알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랑스의 고유한 정찬과 퓨전 한식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대표 메뉴로 △감자무슬린 오세트라 캐비어, △레몬 홀렌다이즈 소스의 가리비 구이, △브로콜리 퓨레, 랍스터 젤리, 레몬 소스, 버진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바닷가재 등의 음식이 준비된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신라호텔에 문의.
그랜드 힐튼 서울, 졸업 & 입학 프로모션 선봬=그랜드 힐튼 서울이 입학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졸업 & 입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에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한 4인 가족이 프로모션 기간 내 방문하면 1인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직원에게 졸업 및 입학증 실물 이미지나 사본을 보여주면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송아지 등심 구이, 농어 요리, 비프 스트로가노프와 필라프 등 지중해식 요리를 만날 수 있으며, 2월 한달 간 ‘세계 미식 기행 - 태국’ 프로모션을 통해 태국 요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를 참조.
서울드래곤시티의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 개최=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27일에 첫번째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를 개최한다. 본 프로모션은 그랜드 볼룸 백두홀을 두 공간으로 분리해 두 가지 콘셉트의 웨딩을 선보인다. 300명 수준의 대규모 결혼식은 ‘Fairy Light’ 웨딩으로 스페셜 조명과 캔들 그리고 퍼플 컬러의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결혼식 주인공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업체 관계자는 "그랜드 볼룸은 하객 숫자에 맞추어 연회장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소규모 진행을 하더라도 높은 천고와 여유 있는 버진로드 확보가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