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롯데백화점, G마켓, 애경에스티

[유통 단신] 롯데백화점, G마켓, 애경에스티

기사승인 2019-01-23 10:02:49

롯데百, 설 선물세트 ‘친환경 포장 패키지’ 구성=롯데백화점이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세트 판매에 환경을 생각한 포장 패키지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재활용이 가능하거나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적인 포장 방식으로 선물세트 포장을 변경했다. 대표적으로 ‘정육’ 포장의 경우 재활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케이스를 활용하고 있다. 정육 세트의 보냉 가방은 장바구니 또는 쿨링백으로 사용이 가능해 포장 케이스를 단순 일회용 상품이 아닌 다양하게 재활용이 가능하게 했다. 이외에도 롯데백화점은 올해 설에 처음으로 축산, 굴비 세트에 보냉력을 위해 넣는 ‘아이스팩’을 ‘젤’ 타입이 아닌 ‘물’을 넣어 만든 상품을 활용해 사용 후 간편하게 분리수거가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G마켓, ‘일화 홍삼선물세트’ 단독 특가 판매=G마켓이 오는 27일까지 ‘일화 홍삼 게릴라마켓’을 열고, 일화 홍삼 선물세트 3종을 최대 21% 할인가에 판매한다. ▲선물세트 1호는 ‘홍삼정 하루스틱’, ‘진웰스 홍삼농축액’, ‘홍편삼’ 등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됐고, 8만원대에 선보인다. ▲선물세트 2호는 ‘녹용홍삼스틱’과 ‘고려홍삼액정’으로 구성됐으며 5만원대에, 그리고 ▲선물세트3호는 어린이를 위한 세가지(홍삼/녹용/배도라지) 홍삼스틱으로 구성돼 4만원대에 선보인다.‘일화 홍삼 선물세트 3종’ 구매 시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0% 중복쿠폰’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애경에스티,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 선봬=애경에스티에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을 출시했다. 코트, 니트 등에 뿌려 사용하는 섬유용 향수다.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초코의 모습을 캡에 담아 ▲브라운 시크 ▲코니 핑크 ▲초코 베베 등 3종으로 출시했다. 각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향을 차별화하고 48시간 향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섬유 보호 기능이 있어 섬유의 변퇴색을 방지한다. 애경에스티 관계자는 “니트나 코트 등의 섬유는 매번 세탁하기 어려우므로 드레스퍼퓸을 사용하면 고민되는 의류 냄새도 쉽게 해결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