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19 설 명절 패키지 출시=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풍수지리를 스토리텔링화 한 설 패키지 ‘럭키백'을 선보인다.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완벽한 명당에서 즐기는 휴식과 행운’이라는 콘셉트로 디럭스룸에 최대 2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 있는 복 주머니를 함께 제공해 2019년 기해년 명당에서 받는 첫 번째 행운을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체크인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한복을 착용한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럭키백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단 6일 동안만 한시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20만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 마켓컬리 신규 입점=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 갈비탕이 마켓컬리에 입점한다. 명월관 갈비탕 한 팩에는 육수와 소갈비 3쪽, 양지 고기 2장이 담겨있다. 현재 마켓컬리에서 1팩당(600g 기준) 1만5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명월관 갈비탕은 고품질 소갈비를 엄선해 우려낸 육수에 양지 육수를 더해 진하고 깊은 맛을 내며, 두툼한 갈빗살이 들어있어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워커힐은 이번 명월관 갈비탕의 마켓컬리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시장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횸쇼핑 채널에서 성황리에 판매중인 워커힐 호텔 김치도 유통채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설날 이벤트' 개최=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설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설 연휴 기간 동안 강원, 충청, 전라, 제주로 떠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설 특선 디너뷔페, ▲민속 놀이 마당, ▲키즈 프로그램을 내달 2일부터 5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는 ▲켄싱턴 마법학교, ▲어메이징 매직쇼, ▲민속 놀이 가족 대항전을 진행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지리산하동에서는 ‘설맞이 복만두 빚기’와 다양한 민속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에서는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리조트 내 마련된 윷놀이, 투호 던지기, 사방 치기, 제기 차기 등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