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켄싱턴호텔 사이판 & PIC 사이판 투숙객 이벤트 진행 外

[호텔 단신] 켄싱턴호텔 사이판 & PIC 사이판 투숙객 이벤트 진행 外

기사승인 2019-02-12 10:36:24

켄싱턴호텔 사이판&PIC 사이판 투숙객 대상 이벤트 진행=켄싱턴호텔 사이판과, PIC 사이판이 매월 다양한 주제로 투숙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2월 주제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맛 본 최고의 요리’다. 오는 28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경험한 최고의 식사를 인증하고 추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올인클루시브 3박 숙박권을 제공 한다. PIC 사이판은 새롭게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과 골드카드가 포함된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각 켄싱턴호텔 사이판 페이스북과 PIC 사이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 러블리 스페셜 코스 선봬=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은 졸업, 입학을 비롯해 발렌타인 데이 등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시즌 스페셜 코스 요리인 ‘러블리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내달 31일까지만 운영되는 이번 메뉴는 야채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씨푸드 샐러드, 달팽이 크림 수프, 그라탕과 함께 그레이비 소스가 더해진 최상급의 안심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등이 준비되어 마지막 한입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코스요리는 정오인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제공되어 어느 시간대든 느긋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8만원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률이 비교적 낮은 월요일, 화요일에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정가 8만원의 런치 뷔페를 5만6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이나 정기 모임이 있는 월, 화요일은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