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ABC마트, 신세계백화점, 롯데멤버스

[유통단신] ABC마트, 신세계백화점, 롯데멤버스

기사승인 2019-02-13 10:53:24

ABC마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최대 20% 할인=ABC마트가 오는 17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행사 기간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족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각 매장별로 매장 특성을 살려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커플 슈즈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사랑의 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ABC마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발렌타인데이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百, 메주바자회 열고 전통 식문화 알린다=신세계백화점이 올해로 46회를 맞이하는 메주바자회를 오는 20일까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에서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사)한국여성소비자연합과 선보이는 메주바자회는 한국 전통 식문화를 보전하기 위해 매년 1회,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메주부터 메주 가루, 엿기름, 고춧가루, 소금 등 장 담그기 재료와 고추장, 된장 등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바자회다. 백화점 관계자는 "특히 올해의 경우 젊은 고객들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DIY 장 세트와 함께 소가구를 겨냥한 낱개 판매도 진행해 폭넓은 연령층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롯데멤버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소확행 프로모션’ 진행=롯데멤버스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과 지인들을 위한 ‘소확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엘포인트 모바일 APP에서 손쉽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e쿠폰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회원들은 엘포인트 모바일 앱 내 날마다 가게에서 원하는 e쿠폰 상품을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더불어 롯데멤버스는 세븐일레븐과 함께 ‘밸런타인데이 기념 엘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초콜릿 상품을 L.pay 비씨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 결제금액의 6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2월 15일부터 28일까지는 세븐일레븐에서 딸기 관련 상품을 L.pay 비씨카드로 결제할 경우 결제 금액의 6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