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포토북 Real 1+1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이 사랑이 가득한 계절을 맞아 ‘포토북 Real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포토북 Real 1+1 제작권 받기 쿠폰을 사용해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 주문한 포토북과 동일한 제품을 1권 더 제공하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포토북 Real을 주문하고 주문서 작성 단계에서 포토북 Real 1+1 제작권 받기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한편, ‘후지필름 포토북 Real’은 선명한 초고화질의 인화 포토북으로 선명한 색감과 우수한 보존성을 갖췄다. 180도 레이플렛 특수 제본으로 구김이나 말림 없이 완벽하게 펼쳐 볼 수 있다. 6x8, 8x8, 8x10, 10x10의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 가능하며 소프트, 하드 커버도 선택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추억이 담긴 포토북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포토북 1+1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오래도록 남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지필름, 하이엔드 미러리스 X-T30 ‘포토 릴레이’ 이벤트 진행=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2019년 첫 신제품인 미러리스 카메라 X-T30을 활용한, 팀플레이 사진 콘테스트 ‘X-T30 포토 릴레이’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X-T30 포토 릴레이 이벤트는 각 팀의 팀원들이 한 대의 X-T30을 돌아가며 체험해보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팀플레이 포토 콘테스트로, 제품이 출시되기 전에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각각의 팀원들은 팀 공통 주제 혹은 자유 주제를 바탕으로 촬영한 5매 이상의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1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후지필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필수 조건은 최소 3명에서 최대 5명의 팀원 개인 인스타그램 합산 팔로워가 3000명 이상이어야 한다. 총 10개의 팀을 선발하며, 다음달 18일부터 4월 26일까지 6주간 X-T30을 체험해볼 수 있다.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대상, 인기상, 베스트포토상, 다작상 등 우수한 성과를 보인 4개의 팀에게 X-T30을 선물로 증정하고, 대상 수상팀은 100만원, 기타 수상팀에게는 60만원의 상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포토 릴레이를 무사히 완주한 팀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과 X-T30 50%, XF 렌즈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런칭 전 신제품을 먼저 경험해보고 구매 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캐논갤러리, 스위스 발레주의 절경을 담은 사진 전시회 ‘Wonder of Valais’ 개최=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다음달 17일까지 스위스 발레주의 대자연을 담은 전시회 ‘Wonder of Valais’를 진행한다. Wonder of Valais 사진전은 대자연이 만들어 낸 스위스 알프스 산맥을 비롯한 발레주의 환상적인 절경을 EOS R 및 RF 렌즈가 표현해내는 색감과 압도적인 화질로 담은 작품들을 선보인다. 쾌청한 날씨의 발레주의 풍경을 비롯해 알프스 산맥의 매서운 눈보라, 추위와 싸우면서 얻어낸 마테호른, 몽블랑 등의 웅장하고 압도적인 절경 역시 선명하게 포착했다. 이번 사진전은 다큐멘터리 사진가이자 캐논 마스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임재천 작가와 EOS R 시스템을 사용하는 11명의 사진, 영상 작가들이 담은 약 40여장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사진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전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