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소식] K2, 정해인 2019 봄·여름 화보 공개 外

[패션산업 소식] K2, 정해인 2019 봄·여름 화보 공개 外

기사승인 2019-02-18 14:16:20

◎K2, 정해인과 함께하는 2019 봄·여름 화보 공개…아웃도어 활동 테마=아웃도어 브랜드 K2는 18일 전속모델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19 봄·여름 시즌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회사 측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테마로한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가벼워지고 활동적인 스타일의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해인은 산행 외에도 데일리로 입기 좋은 봄 자켓과 피싱웨어, 가볍고 시원한 냉감 티셔츠까지 편안하고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했다.  

K2는 이번 봄·여름 시즌 ‘가볍게 떠나는 하이킹’을 콘셉트로 기존 등산이나 산행 외에도 숲길이나 둘레길 등 다양한 야외에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두루 선보인다. 또한 새로운 놀거리로 부상하고 있는 ‘낚시’에 주목해 피싱 라인(FISHING LINE)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낚시 재킷, 베스트, 팬츠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K2 의류기획팀 조형철 차장은 “봄·여름 시즌에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전천후로 연출하기 좋은 하이킹 제품군을 두루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급격히 늘고 있는 낚시 인구를 고려해 피싱 라인도 첫 선을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 신학기 아이템 제안=세정그룹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는 올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고 최근 밝혔다.

키즈 브랜드 ‘하우키즈풀’에서는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책가방과 문구용품 등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적당한 수납공간으로 제작된 책가방은 가벼운 무게와 작은 체구의 아이들에게도 알맞은 너비의 쿠션 어깨끈 디테일이 특징이다. 실내화 주머니나 학원 가방 등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세컨드 백과 가벼운 무게의 패브릭 소재로 만든 필통, 다양한 용도와 컬러의 노트, 연필 등 신학기에 필요한 아이템을 컬러풀하게 선보이고 있어 우리 아이의 신학기 준비물을 특별하게 마련할 수 있다. 

동춘상회에 신규 입점한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프레임바이’에서는 신학기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원색 베이스의 스마트폰 범퍼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어린아이들까지 태블릿과 핸드폰, 노트북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접하면서 IT기기도 선물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외에도 동춘상회에서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신학기 필수 준비물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용 식판 브랜드 ‘실리팡베베’에서는 최근 환경호르몬이 없는 100% 국내산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만든 원터치 유아용 식판을 출시했다. 유아 식판 외에도 유아 패브릭 브랜드 ‘베리아일랜드’에서는 낮잠이불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또 프리미엄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말랑피치’에서는 아이들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입고 활동하기에 편한 타이거 자수 포인트의 스웻셔츠와 팬츠 세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까스텔바작, SBS 드라마 열혈사제 제작지원…브랜드 뮤즈 ‘이하늬 효과’ 기대=까스텔바작이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주연의 SBS 드라마 ‘열혈사제’를 제작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첫 방송을 시작한 열혈사제는 가톨릭 사제 해일(김남길)과 구담경찰서 형사 대영(김성균)이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까스텔바작의 브랜드 모델 이하늬는 철두철미한 일처리능력부터 미모와 센스까지 뛰어난 서울중앙지검 특수팀 박경선 검사역을 맡았다.

드라마 열혈사제는 ‘김과장’ 열풍을 일으키며 독보적인 필력을 자랑한 박재범 작가와 ‘펀치’, ‘귓속말’ 등 웰메이드 드라마를 연출한 이명우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라는 데서 시작 전부터 예비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거기에 김남길과, 김성균, 이하늬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군단의 합류 소식이 알려지며 기대감을 높였다. 

까스텔바작은 드라마에서 주요 출연진의 의상 협찬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브라운관에 등장할 예정이다. 드라마 속 인물 설정과 에피소드를 통해 2019 봄여름(SS)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선보인다.

◎2019 배럴 스프린트 챔피언십 개최 기념…‘스윔위크’ 프로모션 공개=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2019 배럴 스프린트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해 이달 18일부터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배럴 스윔위크’를 진행한다.

배럴 스윔위크는 배럴의 실내 수영복과 관련 액세서리 등 수영 관련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다. 워터 스포츠 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스위머즈 라인과 스윔파카도 함께 처음 선보인다. 

배럴 스윔파카는 수영이나 물놀이 후에 체온유지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겉감 부분은 발수가공 처리해 물을 튕겨내며, 안감은 두께감이 있는 플리스 소재를 사용 보온성을 높였다. 잦은 워터스포츠 활동으로 손상된 모발과 피부를 개선하고 예방하기 위해 출시된 신제품 배럴 스위머즈 라인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특히 주목해 볼 만하다. 

배럴 스윔위크는 18일부터 21일에는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일 다른 품목들을 할인하는 ‘원데이딜’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이어 22일부터 24일에는 전 품목 세일을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배럴 김현수 팀장은 “비치웨어를 넘어, 스윔웨어 카테고리에서도 견고히 자리 잡기 위해 배럴 스윔위크를 기획했다. 스윔위크의 마지막 행사인 2019 배럴 스프린트 챔피언십을 필두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워터 스포츠’하면 ‘배럴’이라는 인식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