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출시=아이오페가 오는 3월 집중 안티에이징 제품 ‘스템Ⅲ 앰플’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스트레스에 민감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이 느리며, 피부 장벽이 약화된 현대 30~40대 여성의 근본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이라며 "피부 진정, 집중 안티에이징케어, 피부장벽 강화 총 3가지 선순환 메커니즘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아이오페는 제품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3일 간 제품 구매 시 특별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본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졸로(Pisolo), 롯데백화점 연이어 입점=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가 롯데백화점에 연이어 입점하며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모션베드’를 선보바 있는 피졸로는 내달 1일부터 롯데백화점 대전점, 5일부터는 대구점에 매장을 개설할 예정이다. 피졸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의 자료에 따르면, 올해 피졸로 팝업스토어 매출은 작년 팝업스토어 대비 120%가량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하반기 150% 이상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슈퍼, 제철 맞은 봄 도다리, 봄 쑥 판매=롯데슈퍼는 내달 5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푸드 마켓 전 점에서 봄을 맞이해 제철 상품인 '도다리'를 5990원(마리 당)에, '쑥'을 1990원(100g 당)에 판매한다. '봄 도다리, 가을 전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도다리'는 2~4월에 살이 단단하게 채워져 있으며,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생선이다. 또 '쑥'은 봄철에 가장 잎줄기가 연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면역기능 개선에 좋다. 특히, 봄이 제철인 '도다리'와 '쑥'을 함께 끓여 먹으면 피로 회복과 숙취 해소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