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봄을 담은 도시락 2종 출시=이마트24가 봄을 맞아 봄나물 비빔밥과 봄나물 비빔국수를 27일 출시했다. 봄나물 비빔밥은 밥,취나물,참나물,돌나물,고기 버섯볶음,당근채,계란 지단 등으로 구성돼 있다.원목느낌의 용기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판매가격은 4000원이다. 봄나물 비빔국수는 면,참나물,돌나물,콩나물,반숙란,비빔소스,참기들 등이 들어 있다. 봄나물의 신선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투명한 용기를 사용했다. 특히, 봄나물 비빔국수에 들어가는 면을 전용설비에서 가공해 신선도와 식감을 극대화했다. 판매가격은 3600원이다.
자주(JAJU), 봄 인테리어 완성할 가구 시리즈 선봬=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신학기와 이사철을 맞아 다양한 가구 시리즈를 선보인다. 대표 가구 제품 ‘아이와 시리즈’는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조합과 배치가 가능하도록 소파나 리클라이닝 체어 등을 추가해 공간을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나무와 시리즈’는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높이와 너비, 길이를 최적화 시킨 가구다. ‘나무와 소파’는 기존 소파보다 높이를 6~7cm 낮춘 38cm로 앉았을 때 발이 땅에 닿게 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홈페이지를 참고.
현대홈쇼핑,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 봄 신상품 선봬=현대홈쇼핑이 내달 2일 밤 10시 30분에 '롱재킷', '트렌치 코트', '셔츠 3종', '세미 배기팬츠' 등 4개 상품을 방송한다고 27일 밝혔다. ‘롱재킷’은 폴리우레탄 직조로 착용감이 편안하고, 형태 복원율이 뛰어난 이중직 원단을 사용했다. ‘트렌치 코트’는 와이드 카라·클래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한편 'J BY'는 지난 2016년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로 꼽히는 정구호씨와 함께 내놓은 단독 브랜드다. 현대홈쇼핑은 올해 'J BY 봄 시즌에 총 5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