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페어리 테일’ 콜라보 업데이트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페어리 테일’ 콜라보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9-02-28 23:47:30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나이츠크로니클’에 일본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 콜라보레이션(협업)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KODANSHA의 정식 허가를 받아 지난 27일부터 오는 3월 1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페어리 테일의 캐릭터인 ‘나츠 드래그니르’, ‘루시 하트필리아’, ‘그레이 풀버스터’, ‘엘자 스칼렛’, ‘웬디 마블’ 등 총 5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콜라보레이션 ‘강림 던전’도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인 ‘SSR’ 등급 영웅 엘자의 강림 던전이 등장하며 3주 동안 엘자 강림 던전은 입장 스태미너의 절반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토리 지역 ‘수도 티페레트’도 추가됐다. 난이도별 1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진 신규 스토리 지역에서는 주요 인물들의 신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복수의 영웅을 출전시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토벌 모드’가 추가됐다. 토벌 모드 콘텐츠를 통해 성장이 완료된 뒤 사용을 하지 않고 있는 영웅들을 활용해서 추가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 즉시 페어리 테일 캐릭터인 ‘★4 SSR 웬디’ 을 지급하며 ‘★4 SSR 소환권’ 등 7일 출석(접속) 보상을 제공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