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제주신라호텔, 롯데호텔서울, 웨스틴조선

[호텔 단신] 제주신라호텔, 롯데호텔서울, 웨스틴조선

기사승인 2019-03-02 21:45:11

제주신라호텔, 친환경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 확대=제주신라호텔이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 차량을 3월부터 20대로 늘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고객에게 제공되는 시승 차량인 ‘코나 일렉트릭’과 ‘아이오닉 일렉트릭’ 중 고객 선호도가 더 높았던 ‘코나 일렉트릭’을 지난 1일 10대를 증차해, 총 20대가 운영된다. 호텔 관계자는 "제주신라호텔과 현대자동차가 협업해 시작한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가 투숙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연일 모든 서비스 차량(10대)이 배차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델리카한스, '나성주 파티시에 특선 디저트 5종' 선봬=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가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이름을 내걸고 '나성주 파티시에 특선 디저트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상기 디저트 상품 중 케이크 4종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테마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특히 '곰돌이 슈거 케이크'와 '봉봉 슈거 케이크'는 '세계요리올림픽 대회(IKA)'에서 슈거 크래프트(설탕 공예)로 금메달을 차지한 나성주 파티시에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고메 패키지 4종 출시=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레스토랑과 연계한 고메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메모러블 모닝’ 패키지부터 낮 시간을 여유롭게 라운지 & 바에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를 연계한 ‘인조이 아리아’ 패키지, 이탈리안 비스트로 루브리카에서 디너를 나눠서 즐길 수 있는 ‘인조이 루브리카’ 패키지까지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호텔 측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