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아.테스토니’ 여성복 라인 론칭=GS샵이 90년 전통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의 여성복 라인을 단독 론칭했다. GS샵은 오는 7일 오전 9시25분 ‘비스페셜’ 프로그램을 통해 ‘아.테스토니 볼로냐 트렌치 코트’와 ‘아.테스토니 모니카 앵클팬츠’를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볼로냐 트렌치 코트’는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해 어떤 옷에도 품격있는 코디가 가능하다"며 "고밀도 나일론 폴리 스판 소재로 제작해 구김이 덜하며 움직임에 따라 은은한 광택이 돌아 어느 자리에서도 우아함을 유지해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아쿠아 수분숲 에디션’ 한정 출시=LG생활건강이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수분숲’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본 제품은 자연에서 온 나무 수액을 함유해 탁월한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면서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피부 자극 성분을 최소화했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LG생활건강이 선보인 ‘피토 아쿠아 수액앰플 세럼’은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탄력과 윤기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맞춤 슈트 제작 프로모션 진행=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오는 10일까지 ‘MTM(Made to Measure)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맞춤복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르마니 관계자는 "맞춤 슈트 제작에는 최근 조르지오 아르마니 컬렉션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원단들이 제시되어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바쁜 일정의 고객들을 위해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편의도 제공하고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