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프로 커버메이징 2종 출시=애경산업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에서 피부 결점을 커버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프로 커버메이징’을 출시했다. 애경 산업 관계자는 "본 제품은 피부에 밀착할 수 있도록 미세한 파우더 입자를 함유해 모공과 잡티를 확실히 커버할 수 있다"면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을 함유했으며 따듯한 봄에 맞춰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본 제품은 리퀴드 형태의 파운데이션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쿠션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롭스 등 드럭스토어, AK Beauty몰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 리뉴얼=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일리윤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코코넛오일’ 에서 추출한 피지 유사 구성성분을 추가,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기존제품 대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면서 "식물유래오일을 86%이상 함유하고 있어 딥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라고 설명했다.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딥 클렌징 오일’, ‘프레쉬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는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아리따움에서 구입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2019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네이처리퍼블릭이 ‘2019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본 컬렉션은 10주년 기념 30구 섀도 팔레트를 메인으로 톤업 프라이머와 머랭 틴트, 블러셔, 마스카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인기 제품인 머랭 틴트와 바이플라워 블러셔에 컬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업체 관계자는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톤업 프라이머 SPF30, PA+++’는 프라이머와 톤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주며 핑크와 민트 등 피부 고민과 톤에 따라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