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더블 테이스트 갈라 디너' 선봬=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프랑스·이탈리아 요리를 한 코스 안에서 맛볼 수 있는 ‘더블 테이스트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의 임호택 수석 셰프와 이탈리아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의 루카 카리노 셰프가 각각 색다른 메뉴를 선보인다. 아뮤즈 부쉬부터 디저트까지 총 7코스 메뉴로 진행된다. 호텔 관계자는 "각 코스마다 프랑스와 이탈리아 요리가 1가지씩 더블(double)로 제공되어 양국 메뉴를 비교하며 맛보는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리뉴얼 기념 ‘올 뉴 디럭스 패키지’ 출시=켄싱턴호텔 여의도가 디럭스 객실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올 뉴 디럭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리뉴얼한 객실 이용과 함께 행운의 럭키 박스 혜택을 더한 고객 감사 패키지다. 본 럭키 박스는 선착순 50 객실에 한해 제공된다.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머그컵, 르몽도르 퍼퓸 치약 1종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호텔 측은 호캉스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객실 리뉴얼을 진행했다. 지난 2월부터 3층~6층의 스탠다드 객실을 디럭스 객실로 리뉴얼했다. 오는 13일부터 오픈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화이트 데이 이벤트 선봬=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를 오는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를 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 1박,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 정통 아메리칸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럭셔리 차량 렌트 서비스가 포함됐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