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졸로, 매장에 ‘알레산드로 멘디니 작품’ 선봬=피졸로가 이달 초 오픈한 롯데백화점 내 피졸로 매장(대전•대구점)에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디자인 작품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그의 유명 작, 카사링고 뮤지엄(Museo del Casalingo, 1996)과 ‘피졸로 모션베드’와 어우러지는 작품 ‘프루스트(Proust) 의자’ 등을 곳곳에 배치했다. 오재철 롯데백화점 상품 본부 팀장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분들께 세계적인 디자인 작품을 접할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싶었다”면서 “피졸로와 함께 디자인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롯데마트, 입안을 달콤하게 달콤한 씨없는 청포도 선봬=롯데마트가 오는 13일까지 씨없는 청포도(800g/1팩) 상품을 5900원에 판매한다. 남미에 위치한 칠레는 날씨가 덥고 건조해 과일들의 당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며, 남미 최대 포도 수출 국가다. 마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씨없는 청포도는 ‘톰슨(Thompson)’ 품종은 칠레의 주요 수출품으로, 청포도 특유의 청량감을 보이며, 아삭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3월 14일부터 칠레산 씨없는 청포도(1.2kg/ 1팩)을 8900원에 판매한다.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3월 11일 오픈=PIC 괌이 오는 25일까지 15일 동안 특가 패키지 이벤트인 ‘슈퍼세일 피리어드’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에만 구매 가능한 PIC 괌 ‘슈퍼골드카드’ 패키지는 모두투어와 KRT 여행사가 주관하는 여행 상품이다. 기존 ‘골드카드’에 ▲선셋 BBQ 무료 이용 ▲무료 음료 쿠폰 등의 혜택을 담았다. PIC 괌 관계자는 "‘골드카드’는 객실 키와 식사 카드, 시설 이용권 역할을 겸용한 만능 카드로 리조트 내 전 일정 식사와 워터파크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가능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