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화이트데이 기념 가맹점 프로모션=스마일페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제휴 가맹점들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파크티켓’ 상품을 G마켓을 통해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0.3%를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스마일카드를 스마일페이에 등록한 뒤 결제하면 추가 2%를 적립해준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면 10%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화이트데이에 즐기기 좋은 뮤지컬과 콘서트, 연극, 전시 등 풍성한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미국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 국내 첫 론칭=신세계인터내셔날이 미국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샘 에델만(Sam Edelman)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오는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베스트셀러인 지지(Gigi) 샌들, 펠리시아(Felicia) 발레 플랫, 헤이즐(Hazel) 펌프스는 올 봄 유행 색상을 추가한 트렌디한 색상으로 대거 출시되며, 홀스빗(말의 재갈모양) 장식의 로퍼와 슬리퍼 등도 함께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롯데마트, 브랜드한우 전 품목 25%할인 판매=롯데마트가 오는 20일까지 브랜드 한우 1+/1++ 등급 전 품목을 L.point회원에 한해 25%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친환경 지리산 순牛한 한우 1++ 등심(100g/냉장)’와 ‘브랜드 한우1+ 등심(100g/냉장)’을 L.point회원에게 정상가 대비 25%할인한 각 9900원과 87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조왕희 축산 MD는 “품질이 우수한 한우를 저렴하게 먹을 있는 기회”라며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