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넷플릭스에서 본다… 3월 31일 공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넷플릭스에서 본다… 3월 31일 공개

기사승인 2019-03-21 13:11:53 업데이트 2019-03-21 13:12:01


동영상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서비스를 시작한다.

21일 넷플릭스 측은 “오는 31일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10년 여정을 마무리하는 영화로 다음달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전편이다. 지난해 국내 개봉해 약 1121만명의 관객을 모았다.

디즈니가 자사 스트리밍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발표하면서 넷플릭스에 서비스되는 마블 영화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가 마지막이다. 디즈니는 영화 '캡틴 마블'부터는 넷플릭스가 아닌 자사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마블 영화 하루에 한 편 정주행’이란 플랜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화 '토르'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를 페이즈1으로, '토르: 다크월드'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앤트맨'을 페이즈2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토르: 라그나로크' '블랙팬서' '닥터 스트레인지'를 페이즈3으로 관람하라는 일정표를 공개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을 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