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몽’ 이요원, 독립군 밀정 완벽 변신 스틸컷 공개

‘이몽’ 이요원, 독립군 밀정 완벽 변신 스틸컷 공개

기사승인 2019-04-02 08:45:38

배우 이요원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이몽’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이요원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이요원의 ‘이몽’ 스틸컷을 공개했다.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이요원은 극 중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와 독립군 밀정 경계에 선 주인공 이영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이요원은 체크 패턴의 단정한 코트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고 있다.

특히 극 중 남부러울 것 없이 살아온 조선인 일본 의사로 살아오다 독립군 밀정으로 거듭난 이영진을 섬세한 눈빛과 표정만으로 완벽하게 표현, 이영진 캐릭터 그 자체가 된 이요원의 단아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행보를 이어온 이요원이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 가운데,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이영진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MBC ‘이몽’은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요원은 이번 달 ‘이몽’ 촬영을 크랭크 업 할 계획이다.

현재 그간 제안 받은 영화와 드라마들을 검토하는 중이며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할 예정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