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켄싱턴 여의도, 제주신라, 인터컨티넨탈

[호텔 단신] 켄싱턴 여의도, 제주신라, 인터컨티넨탈

기사승인 2019-04-15 19:38:31

더 뷰 라운지, 뉴욕 스타일 ‘브런치 세트’ 출시=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더 뷰 라운지'가 뉴욕 스타일의 브런치를 맛볼 수 있는 ‘브런치 세트'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브런치 메뉴는 4가지 중에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소고기 패티에 버섯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치즈 듬뿍 버거’, 체다 치즈, 토마토 콩피, 시금치를 곁들인 ‘에그와 훈제연어’ 등이 메뉴로 제공된다. 이후디저트와 함께 커피 또는 향긋한 차를 즐길 수 있다. 디저트는 2단 트레이에 마카롱, 오렌지, 녹차 쉬폰 케이크, 머랭 쿠키, 망고 푸딩 등을 담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엄마 '육퇴(육아퇴근)'하러 호텔 간다!=제주신라호텔이 엄마의 육아 퇴근을 돕는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육아는 호텔에 맡기고, 엄마는 자기계발과 여유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본 패키지는 자녀를 위한 교육형 체험 프로그램들과 부모를 위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키즈 캠프 프로그램으로 △키즈 플라워 클래스 △천체 망원경을 통해 계절 별자리를 관찰하는 ‘별자리 대탐험’ △G.X룸과 잔디 광장에서 즐기는 ‘미니 올림픽’ 등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약 15개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선봬=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이달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한다.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키즈 라운지 앞에서 아이들이 직접 코인으로 물건을 사고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키즈마켓’을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 어린이 고객에게는 크레용과 컬러링북을 어린이날 선물로 제공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