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6월 ‘이른 여름휴가’ 패키지 출시=여름철 극성수기를 피하길 원하는 휴가객을 위해 제주신라호텔이 ‘원더풀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넉넉한 투숙기간과 함께 극성수기보다 10% 이상 낮은 요금으로 객실과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공연, 루프탑 뮤직파티를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여름 극성수기의 휴가는 오히려 일상보다 많은 사람을 맞닥뜨리기 일쑤"라며 "‘얼리 서머’를 노리는 휴가객을 위해 본 패키지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와인 70%할인"...글래드 호텔, 와인 마켓 연다=글래드 호텔이 와인과 함께 봄을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와인 마켓'을 내달 2일부터 3일까지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에서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2019 대한민국 주류대상' 수상 와인 및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40여종의 와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을 구입할 수 있다. 글래드 마포 역시 9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지점별 세부 정보는 호텔 측에 문의.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김범룡 & 이재성 디너 콘서트’ 선봬=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이 어버이날을 맞아 내달 8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그랜드볼룸에서 김범룡 & 이재성 디너 콘서트를 선보인다. 공연과 함께 숙박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준비됐다. 디럭스 룸 1박과 디너콘서트 티켓 2매가 제공되며, 어버이날 꽃을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8만원 상당의 카네이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객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9년 4월 18일부터 5월 8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측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