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단신] 밀레‧휠라인티모‧유니클로‧푸마‧락피쉬

[패션 단신] 밀레‧휠라인티모‧유니클로‧푸마‧락피쉬

기사승인 2019-04-22 16:53:38

◎밀레, 트레일러닝화 ‘아치 트레일’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 실시=밀레(㈜MEH)는 트레일러닝화 ‘아치 트레일’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의 신상 트레일 러닝화인 ‘아치 트레일’을 직접 착용하고 개인 블로그에 솔직한 체험 후기를 남기면 된다. 밀레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하며,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8일까지 밀레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밀레는 신청서를 기반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의 체험단을 선정하며, 체험단 전원에게 20만8000원 상당의 밀레 아치 트레일 한 켤레를 증정한다.

밀레 ‘아치 트레일’은 등산화의 안전성과 러닝화의 추진력이 결합된 트레일 러닝화다. 우수한 투습력과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기술이 적용됐다. 고어텍스 멤브레인(극히 얇은 막)과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키는 다이렉티브 본딩 방식으로 제작돼 기존 제품 대비 무게는 18% 가량 가벼워지고 투습력도 한층 향상됐다.

밀레 용품기획부 송선근 부장은 “최근 이색적인 아웃도어 레저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등산 대신 산길을 빠르게 달리는 ‘트레일 러닝’이 주목 받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밀레 아치 트레일을 직접 신고 트레일 러닝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아웃도어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휠라 인티모(FILA INTIMO), 전속모델 한혜진 '아웃핏 스타일 쇼' 진행=휠라코리아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지난 20일 경기도 평택시 AK플라자 평택점에서 브랜드 전속모델 한혜진과 함께 '아웃핏 스타일 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AK플라자 평택점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휠라(FILA), 휠라 키즈(FILA KIDS), 휠라 인티모(FILA INTIMO) 등 휠라 패밀리 브랜드가 함께한 ‘휠라 메가 데이’ 일환으로 마련됐다. 휠라 인티모는 그간 브랜드에 보내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뮤즈 한혜진과 함께 스타일링 쇼 콘셉트의 이색 팬미팅을 실시했다.

이날 이벤트는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라인인 '아웃핏 언더웨어' 스페셜 패키지 판매로 시작됐다. 해당 패키지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한혜진의 스타일 쇼 참가 기회를 제공했다. 아웃핏 언더웨어 3종 세트로 구성된 남성용(드로즈), 여성용(브래지어‧드로즈) ‘인티모 아웃핏 팩’은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각 1만 5900원, 4만 5900원)에 판매됐는데, 개시 직후 전량 소진됐다.

오후 3시부터 본격적인 '아웃핏 스타일 쇼'의 막이 올랐다. 유튜브 방송과 같은 라이브 쇼를 콘셉트로 구성된 현장에서 한혜진은 모델 출신 스타일리스트 배선영과 휠라 인티모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언더웨어 스타일링법에 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했다. 한혜진은 그간 톱모델로서, 방송인으로서의 경험에서 쌓아온 언더웨어 스타일링법은 물론 자신만의 뷰티 팁까지 가감 없이 공유해 팬들로부터 감탄과 환호를 자아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AK플라자 평택점에서 개최한 '휠라 메가 데이'를 기념, 고객분들에게 실용적인 언더웨어 스타일링법을 포함,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전해드리고자 브랜드 뮤즈 한혜진씨와 함께하는 자리였다”며 “현장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휠라 패밀리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꾸준히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니클로 회원제’ 런칭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 회원제’ 런칭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 신규 가입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온라인 회원 가입 시 유니클로 할인 쿠폰 외에 지유(GU)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또한 함께 증정되어 보다 풍성한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유니클로 측은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디지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의 회원을 통합 관리하는 ‘유니클로 회원제’를 지난해 4월 런칭했다. 회원제에 가입하면 회원 ID 바코드를 스캔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구매가 통합 관리되며, 프로모션 소식과 이벤트 쿠폰을 받아볼 수 있어 보다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니클로는 회원제 런칭 1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준비했다. 25일까지 진행하는 1탄 세일에서는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는 기능성 소재인 ‘에어리즘’ 소재를 브라탑에 적용한 ‘에어리즘 브라 탱크탑’과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을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제공한다.

잘 구겨지지 않아 필수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꼽히는 ‘레이온 블라우스’와 신축성이 뛰어나고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이지케어 스트레치 크롭팬츠’도 1만원씩 할인해 각 1만9900원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초속건, 초신축, 초경량의 뛰어난 기능성으로 입는 순간 편안함에 감탄하는 ‘감탄 팬츠’를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 특별가 3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세탁 후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가 편리한 ‘슈퍼 넌 아이론 셔츠’와 ‘이지케어 슬림피트 셔츠’ 모두 각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푸마, 앰배서더 현아&효종과 함께한 서머 캠페인 화보 공개=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푸마 라이트 샌들(YLM LITE SANDAL)’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서머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세기의 연인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아&효종이 참여해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킨다. 푸마의 국내 앰배서더인 현아가 효종과 함께 통통 튀는 매력과 패션 센스를 발휘해 감각적인 캠페인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 속 현아&효종 커플은 네온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푸마 라이트 샌들’과 함께 여름 철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커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단색의 컬러 티 혹은 스트라이프 패턴 티에 쇼츠를 매치하거나, 밝은 계열의 흰색 티&파스텔 톤 아노락에는 데님 소재의 하의를, 포인트 액세서리로 미니 크로스 백을 매치하는 등 패피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믹스매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둘만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푸마 라이트 샌들은 한국의 뜨거운 여름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편안한 착화감과 경량성을 지녔다. 탈부착이 가능한 힐 스트랩을 사용하여,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푸마는 서머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샌들 외에도 티, 쇼츠, 우븐 팬츠, 미니백 등 다양한 어패럴도 함께 출시했다.

푸마는 캠페인 화보 및 필름 공개 외에도 온라인 이벤트,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푸마 라이트 샌들’의 론칭 소식을 다양하게 알릴 예정이다.

푸마 라이트 샌들(YLM LITE SANDAL)의 다섯 가지 컬러 중 옐로우, 화이트, 그레이, 블랙 컬러 제품은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온 컬러 제품은 25일 출시된다.

◎락피쉬, 유명 아티스트 울랄라 1537과의 협업 선봬=에이유커머스의 슈즈 브랜드 락피쉬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울랄라 1537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락피쉬는 매년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시즌 슈즈다. 여름에는 레인부츠, 겨울에는 모카신을 주력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오리지널 레인부츠의 색다른 변신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톡톡 튀는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인부츠를 직접 데코레이션 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진행되는 레인부츠 스티커를 선보인다. 

락피쉬는 비 소식에 대비해 레인부츠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4월 말부터 오리지널 스타일 레인부츠를 선보인다. 한편, 22일부터 온라인 신세계 몰에서 락피쉬 레인부츠 구매 시 아티스트 울랄라와 협업한 한정판 스티커를 증정하는 기획전이 진행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