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중소가맹점주와 ‘상생’ 세미나 개최 外 우리

[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중소가맹점주와 ‘상생’ 세미나 개최 外 우리

기사승인 2019-04-30 08:32:13

신한카드가 ‘장사의 신’ 김유진 대표를 초청해 ‘2019 신한카드 성공 드림(DREAM) 세미나’를 개최했다. 우리카드는 동남아 여행객을 위한 무료 식사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 중소가맹점주와 ‘상생’ 세미나 개최

신한카드는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장사의 신’ 김유진 대표를 초청해 ‘2019 신한카드 성공 드림(DREAM) 세미나’를 개최했다.

신한카드는 중소 가맹점주 지원 캠페인 일환으로 연 이번 세미나에 중소가맹점주 200여명을 초청해 사업 성공전략과 금융정보에 대한 각종 강연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외식업 컨설턴트이자 ‘장사의 신’으로 유명한 김유진 대표가 ‘외식업 성공기법’을 주제로 경영의 핵심 노하우를 강연해 인기를 끌었다. 신한은행의 ‘자영업자를 위한 은행사용설명서’와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활용 상권 매출관리’ 강의도 이어졌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경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사업 성공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와 카드사의 지속 가능한 상생을 추진하고 있다”며 “금감원 및 그룹사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과의 연계를 통해 가맹점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카드, 동남아 여행객 위한 무료 식사권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는 동남아 여행객을 위한 무료 식사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5월말까지 동남아 인기 여행지 9곳에서 결제 이력이 있는 우리카드 고객(법인및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6000명을 추첨해 ‘생어거스틴’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여행지는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생어거스틴’ 코코넛 치킨 타마린드 소스 (1만3000원상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동남아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다시 한번 추억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지음식을 통해 즐거웠던 기억을 되새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