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All for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e기프트 카드’를 선보인다. ‘가정의 달 기념 e기프트 카드’는 10만·30만원권 두 종으로, 행사 기간 e기프트 카드를 20만·40만·60만·80만·100만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4만·6만·8만·10만원을 e기프트 카드로 리워드해준다.
한섬의 ‘e기프트 카드’는 해당 금액만큼 ‘더한섬닷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선불식 전자 상품권이다.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신용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되면 선물받는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e기프트 카드’를 받은 고객은 더한섬닷컴 내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문자 메시지에 적혀 있는 카드번호와 핀번호를 등록한 뒤, ‘한섬 e-money’로 전환해 사용하면 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더한섬닷컴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이 5월 중 더한섬닷컴의 19S/S(봄/여름) 제품을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e기프트 카드 2만원권을 제공(ID당 1회)한다.
한섬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휴가(바캉스), 명절 등 시즌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