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한우 오마카세 전문 ‘본앤브레드’ 입점=‘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에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본앤브레드’가 오픈했다.
‘본앤브레드’는 마장축산시장에서 한우 오마카세(셰프가 코스를 구성해 제공하는 메뉴) 식당으로 시작했다. 하루 한 팀 최대 8인만 예약을 받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시티점에서는 ‘프라이빗 룸 대관 오마카세’부터 ‘점심·저녁 맡김차림’, ‘캐주얼 다이닝’, ‘본앤브레드 라운지’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메이크 미 멜트 패키지' 선봬=쉐라톤 팔래스 강남이 귀여움이 가득한 호캉스 서머 패키지, ‘메이크 미 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 조식 2인 혜택을 마련했다. 호텔의 브랜드명이 새겨진 PB상품인 아이스크림 인형 2종도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네온컬러 스티치가 돋보이는 라까쉐뜨의 리틀 클리어 백과 모나미 데코마카 1개를 제공한다. 형광마커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 업그레이드=JW 메리어트 동대문의 ‘더 라운지’가 메뉴와 플레이팅을 업그레이드해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였다.
망고 파블로바, 사과 타르트 타탱, 라즈베리 마카롱 등의 메인 메뉴와, 여름 제철 과일을 담은 디저트와 빙수, 핑거 샌드위치 및 커피 또는 티가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해 6만3000원이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에서 가능하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