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소식] 한독, 신입·경력직 공채…7월7일까지 서류 접수 外

[제약소식] 한독, 신입·경력직 공채…7월7일까지 서류 접수 外

기사승인 2019-06-26 15:31:14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조정열)이 신입과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한독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7월7일까지다.

신입 직원 모집 분야는 병의원 전문의약품 영업(MR)으로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포함한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2019년 상반기 전역 예정 장교 및 전역 장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7월 22일~23일), 2차 합숙 면접(7월 31일~8월 1일), 최종 면접(8월 중순)의 순서로 진행되며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경력 직원은 메디칼디바이스 영업, 사업개발, 해외 허가등록, 건강기능식품 허가등록 등의 분야에서 선발한다. 각 지원 분야에 따라 지원 자격과 채용 절차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독 홈페이지 채용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일파마홀딩스, ‘나눔의 행복’ 무료급식 봉사 캠페인= 제일파마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상철)은 지난 22일 종로구 낙원동 220 2층 탑골공원 원각사 무료급식소에서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한 ‘급식자원봉사’를 진행했다.

급식자원봉사는 홀파트(Table setting, 어른신들 홀 서빙, 어르신들 대화 상대 등), 주방파트(음식만들기, 식재료 준비하기, 배식 등) 및 설거지 파트로 나누어 오전 10시에서 오후 1시까지 실내에서 진행됐다.

이번 무료급식소 봉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추구하고 있는 ‘나눔 캠페인’으로서 매년 진행되고 있는 ‘헌혈 행사’, ‘옷 기부 행사’, ‘경증 치매노인 돌봄을 위한 노인 복지관 행사’ 등 의 연장선에 있는 제일파마홀딩스 임직원들의 자발적 봉사활동이며, 이러한 봉사는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사내 임직원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순차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일동제약-패스트파이브, 바쁘고 지친 직장인에 음료나눔 이벤트= 일동제약은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음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제약 측은 서울시 내 패스트파이브 17개 전 지점에서 자사의 ‘아로골드 시리즈’와 GS25 편의점의 ‘유어스(YOUUS) 스파클링 요구르트(350ml)’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로골드 시리즈는 일동제약의 비타민 드링크로 ▲비타민D와 비타민C를 함유한 ‘햇살 비타민 음료’ 콘셉트의 아로골드D ▲비타민은 물론 마그네슘까지 보충할 수 있는 아로골드Mg로 구성돼 있다.

유어스 스파클링 요구르트는 일동제약이 공급하는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IDCC 3201(사균)이 함유된 GS25 편의점의 PB(Private Brand) 신상품이다.

일동제약의 음료 담당 CM(Category Manager) 강중남 대리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여유와 활력을 드리고자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오는 9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을 ‘일동 드링크 데이’로 지정해 패스트파이브 각 지점에서 음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