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바캉스 시즌 맞아 '인생샷' 이벤트=신라스테이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신라스테이 인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 로비에 위치한 '빅베어 포토존'에서 진행된다. 빅베어는 ‘벨보이 테이’ 라는 애칭을 가진 신라스테이 마스코트다. SNS 계정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서초·구로·천안·울산·해운대·제주 6개 호텔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식은 빅베어 '테이’와 인증샷을 찍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증정하는 주요 경품은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명), 제주신라호텔 숙박권(1명), 신라스테이 숙박권 (1명), 신라스테이 역삼 2인 식사권(1명) 등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선봬=켄싱턴 여의도의 레스토랑 ‘브로드웨이’가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내달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장어, 낙지, 문어, 소고기 등의 보양 식재료를 이용해 맛과 기력을 챙길 수 있는 별미로 구성했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깐풍 장어, 한방 삼계탕, 연포탕 등의 요리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단백질 함량이 높은 ‘허브 채끝 등심’, ‘로즈마리 양갈비’, '전복, 농어 스시&사시미', ‘영양 쌈밥롤’ 등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다.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주중(월~금) 점심 4만9900원, 저녁 6만9000원, 주말(토~일)은 점심과 저녁 모두 6만9000원(모두 세금 포함가)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